22848_73557_434.png


볼보자동차코리아는 9 일, 2019 년 신차 도입 계획을 포함한 브랜드 성장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해 컴팩트 SUV XC40을 도입 한 볼보는 스웨덴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높은 감도 품질, 다양한 안전 기술 및 인간 중심의 가치를 실현하는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모델 라인업을 구축했습니다. 그 결과,이 회사는 2018 년에 8524 대를 판매했다. 이는 전년 대비 29.1 %의 성장률이며, 수입차 시장 전체의 성장률을 11.8 % 초과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차 XC40의 시장 지위를 기반으로 볼보는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 젊고 가장 역동적 인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모델 별 매출액은 XC 레인지 (SUV)의 판매의 54.8 %를 차지했습니다. S 범위 (26.1 %), CC 범위 (12.9 %), V 범위 (6.1 %)가 뒤를이었다.


연령층에서는 3040 가구가 48.7 %를 차지, 독일의 프리미엄 브랜드 비중이 가장 높은 젊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볼보 자동차 코리아 윤 모 리 CEO는 "볼보의 지속적인 성장은 독일 브랜드의 비중이 높은 한국의 수입차 시장에서 고객이 인식 할 수있는 새로운 대안을 늘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했다. . " 회사는 판매 목표를 전년 대비 17.3 % 증가한 10,000 대를 늘리고, 크로스 컨트리 (V60) 및 양산 모델 인 새로운 S60를 한국 시장에 소개 할 예정입니다.


21635_70689_3826.png



1 분기에는 Volvo 모듈러 플랫폼 'SPA'을 기반으로 새 풀 체인지 크로스 컨트리 (V60)를 도입합니다. 세단과 SUV의 오프로드 성능 모두를 제공하는 모델입니다. 강력하고 세련된 디자인 수준 2 반 자율 구동 시스템 사고 방지 지능형 안전 시스템, 그리고 큰 공간 구성과 유용한 아이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스포츠 세단 시장에서 볼보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새로운 S60를 도입합니다. 이 회사는 3040 세대를 강화하기 위해 SUV XC60, 스포츠 세단 S60, 크로스 컨트리 (V60)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60 클러스터의 라인업을 완성시킬 예정입니다.

제목
‘펄펄’ 나는 신형 코란도, 쌍용차, 3월 실적도 ‘쑥’ 3 월 쌍용 자동차는 국내 1,984 대와 CKD 포함 2,606 대의 수출을 포함한 총 13,590 대의 차량을 판매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연초부터 신차 출시의 영향 분석입니다. 쌍용 3 월의 국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9 %, 전년 대비 18.8 % 증가했다. Rexton Sports와 Korando의 출시로 국내 매출은 국내 매출 확실하게 3 위에 ...
쌍용차, 8787대로 내수판매 3위 등극 쌍용은 1월 1일 국내 시장에서 8787 대, 수출 2633 대 (CKD 포함)를 포함 14,120 대를 판매했다고 발표했다. 이것은 2014 년 1월 1634 년 1월부터 5 년간 다시 11,000 단위에 도달 한 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000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내 판매는 Rexton Sport Car의 판매 호조에 힘 덕분에 2003 년 1 월부터 16 년 후...
완벽한 조화를 이룬 환상적SUV’ 극찬의 주인공은? 새로운 폭스 바겐 투아렉은 독일 디자인 어워드에서 승용차 1 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은 폭스 바겐 디자인 책임자 인 클라우스 비 쇼프가 참석했습니다. 심사 위원은 기술적 특징, 뛰어난 품질, 재미있는 기능을 갖춘 SUV의 새로운 Touareg를 칭찬했습니다. 심사위원회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Touareg의 제 3 ...
포르쉐, 디젤 포기 선언에도 판매 기록 경신 포르쉐 AG는 2018 년에 전세계 25,255,255 대의 차량을 납입 전년 대비 4 %의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특히 포르쉐 모델의 새로운 파나 메라는 전년 대비 38 % 증가한 38,433대로 성장을 주도했습니다. 911 또한 지난해 8 세대 911의 끝에 총 35,733 대가 10 % 증가, 2 자리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포르쉐 AG의 판매 및 마케팅...
볼보자동차코리아, S60 & V60으로 '1만대 클럽' 도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9 일, 2019 년 신차 도입 계획을 포함한 브랜드 성장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해 컴팩트 SUV XC40을 도입 한 볼보는 스웨덴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높은 감도 품질, 다양한 안전 기술 및 인간 중심의 가치를 실현하는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모델 라인업을 구축했습니다. 그 결과,이 회사는 2018 년에 8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