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  

더운 여름 초대받은 사람 만이 아닙니다. 또한 장마 나 태풍이 온다 '바다의 홍수'의 계절이기도합니다. 우기에는 쉼없는 비 폭염이 들어가면 게릴라 호우, 태풍의 영향을 받으면 하늘처럼 비가 안전 운전을 위협합니다. 


왕도의 운전은 없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베테랑 드라이버조차 비오는 도로를 운전 할 수 없습니다. 한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의 통계에 따르면 장마 교통 사고 발생률은 연평균 18 %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고를 피하기 위해 신중한 관리를 통해 그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사전에 조심두면 위급 한 상황에서 빛나고있는 장마철의 자동차 관리 또는 내리는 수있는 호우에 대비하여 사전에 어떤 차량 관리를 할 수 있습니까?


◆ 빗길운전에서 가장 중요한 건 '잘 보는 것'


비오는 도로를 운전하는데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비에 대비 한 첫 번째 단계는 앞을 볼 수 있는지 여부를 먼저 생각하는 것입니다. 고려해야 할 두 가지가 있습니다. 와이퍼가 장기간 교체되어 있거나 교체 되어도 와이프가 잘되지 않는 경우는 좀 더 쉽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1) 와이퍼를 교체 한 후 오랜 시간이 지났나요? 

와이퍼는 소모품입니다. 고무 와이프는 고무이므로 탄력성은 시간과 함께 사라집니다. 오래된 고무 밴드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증가하면 복구하지 않습니다. 그것도 제각각입니다. 마찬가지로, 와이퍼 고무에는 수명이 있습니다.


자동차 업계에서는 사용 및 작동 환경에 따라 6 개월마다 상태를 확인하고 적어도 1년에 한 번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재와 모양에 따라 다르지만 약 2 년간 사용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와이퍼는 고무 프레임의 모양에 따라 기능과 가격이 다릅니다. 요새는 공기 저항을 고려한 일반적인 형태의 제품입니다. 유리에 부착하여 이물질을 닦아 때문에 고속에서도 성능을 유지합니다. 고무의 탄성은 살아 있지만, 성능이 저하되어있는 경우에는 와이퍼 연마를 검토하십시오. 자동차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와이퍼 가격만으로도 몇 만원 이상 걸립니다.


2) 와이퍼를 교체 해도 효과가 없다? 

도로의 대부분의 자동차는 기름을 점화하고 있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연기가 나옵니다. 공기 중에 부유하는 배기 가스는 천천히 가라 앉습니다. 이것은 창문이나 차체에 부착하는 유막라는 것입니다. 


보기 상단에있는 오일과 오일은 비에 유리하게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비가 많을 때는 와이퍼를 사용하고 기름을 바르고 오히려 시야를 흐릿하게합니다. 와이퍼를 얼마나 빨리 움직여도 잘 보이지입니다. 또한 달러 성가신입니다.


와이퍼를 교체하고 삐걱 거리는 많은 들리지 그들을 청소하지 않으면 유막을 제거해야합니다. 다양한 제품이 시장에 나돌고 있습니다. 요새는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3) 발수코팅 하면 빗길운전 자신감 UP!!

비오는 도로를 주행 할 때 충분한 시야를 확보하려면 빗물이 창문에 닿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눈앞에 장애물이 없을 때는 주변을 깨끗하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안경을 쓰고있는 사람은 물방울이되면 불편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물방울을 빨리 닦아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원래 물방울이 형성되지 않도록하는 것도 좋습니다. 유리가 형성되기 전에 물을 유리에서 뒤집을 수 있다면 더욱 좋다. 이렇게 하나의 방법은 창문에 특수 코팅 발수 코팅입니다. 유리에 물방울을 튀기는 얇은 필름도 운전 중에 와이퍼의 필요성을 제거합니다.